
JB금융그룹 전북은행 목련회(회장 김태희)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와 손잡고 전북은행 본점 11층에서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태희 전북은행 목련회 회장,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본부장, 전숙영 희망디딤돌 전북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북은행 여직원으로 구성된 목련회는 본인 의지와 무관하게 아동복지시설에서 퇴소해 다양한 영역에서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자립준비청년들을 돕기 위함이다"고 밝혔다.
목련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 200만원은 희망디딤돌 전북센터를 통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이 겪고 있거나, 자격증 취득 등 학습비 지원이 필요한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본부장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민간영역에서 많은 후원참여가 절실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김태희 전북은행 목련회 회장은 “이른 나이에 어른이 되어야 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쳐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선 기자
bmw1972@hanmail.net
관련기사
- JB금융지주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김성철 전 부행장 JB금융지주 경영지원본부장 선임
- 백종일 전북은행 제13대 은행장 취임
- 서한국 전북은행 은행장 30일 퇴임식
- 부동산 거래 절벽...이삿짐 등 관련업종 고사위기
- 전북은행, '따뜻한 목소리로 고객감동 실천한' 이순영씨 선정
- 전북은행, 다문화가정에 ‘JB 다정다감 행복한집 제4호’ 오픈
- 전북은행, JB카드 설 명절 ‘고마워 설’ 경품 이벤트 1월24일까지 시행
- 전북은행, ‘세계적인 세뱃돈 이벤트’ 실시..“외화로 세뱃돈 선물하세요”
- 전북은행 JB플랫폼, 토끼띠(2011년생)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전북은행 JB플랫폼, 겨울방학 체험학습 '자리매김'
- 전북은행, 설명절 특별운전자금 5000억원 지원
- 전북은행 JB플랫폼, 도내 대학생 금융교육 자원 봉사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