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6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 전북은행과 거래를 시작하거나 거래중인 청년층을 대상으로 ‘JB와 함께 플러스해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북은행 유스(Youth)전용 입·출금 통장상품인 ‘JB플러스 영(PLUS YOUNG)’에 신규가입 한 만18세~34세의 고객을 대상으로(기존 보통·저축예금의 과목 전환 포함) 이벤트 기간 중 전북은행 모바일뱅킹 가입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전북은행 모바일뱅킹 가입해 1회 이상 로그인 하고, 통장 4월 평균 잔액이 10만원 이상 유지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상품은 200만원까지 1.00% 금리 우대,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입출금 내역 통지서비스 수수료가 면제되며 외화 환전은 최대 90%까지 (USD, JPY, EUR) 우대된다.
사은품은 5000원권 커피 쿠폰 총 500매로, 전북대, 원광대, 우석대, 군산대 등 도내 주요 대학에서 커피 트럭을 통한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청년층을 위해 금융비용 부담을 덜어 줄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꼭 필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4477),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선 기자
bmw1972@hanmail.net
관련기사
- JB금융지주, 새 CFO에 송종근 부사장 선임
- 전북은행, 사내공모 통해 21명의 예비VM 선발·양성
- 전북은행 JB플랫폼, 3월20일~24일까지 'SMART한 디지털금융교육’ 실시
- 전북은행, 파킹형 상품 'JB MY금고' 금리 2.0%로 인상
- 백종일 은행장, 도내 13개 시군에 개인 최고 한도 500만원 기부
- 전북은행, ‘적십자 특별회비’ 2000만원 전달
- 전북은행 JB플랫폼, 맞춤형 금융교육 실시
- 청년인턴 "생생한 교육 너무 좋았어요"...전북은행 JB플랫폼 체험 실시
- 전북은행 ‘JB다같이 으쓱 적금’ 기금 2000만원 지역에 환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