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과 선물의 아이콘 조 말론 런던, 롯데백화점 전주점 부티크에 방문해 다가오는 선물의 달을 향기롭게 준비해보면 어떨까?

25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에 따르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오는 28일 1층 패션잡화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조 말론 런던은 브리티시 정통 스타일의 독창적이고 품격 높은 부티크 향수 브랜드로, 절제와 참신함, 우아함과 과감함, 고상함과 위트.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브랜드 고유의 센트 페어링(Scent Pairing) 서비스 및 맞춤 프레그런스 컨설팅 서비스 제공하는 곳으로, 이제 롯데백화점 전주점을 통해 전주에서도 조 말론 런던의 고품격 프레그런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3일간 전주점 부티크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플라워 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정구 롯데백화점 전주점장은 “니즈가 높은 니치 향수의 유치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조 말론 런던’ 신규 입점을 시작으로 전주점 고객님들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들을 더욱 공격적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