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오는 12월 30일까지 전북은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JB 하이 9% 적금’과 ‘JB 첫거래 파킹통장’ 특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상품 모두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모바일 웹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B 하이 9% 적금’은 가입기간 1년으로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9.0%이며, 가입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연 4.0%에 우대금리가 최고 연 5.0%로 우대조건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 연 4.0%, 전북은행 계좌간 자동이체로 적금 6회 이상 입금한 경우 연 0.9%, 마케팅동의 고객 연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JB 첫거래 파킹통장’은 입금한도가 최대 1억원으로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 가입대상은 전북은행 최초 신규 고객 또는 가입일 전일 전북은행에 계좌가 없는 고객이며, 특판 기본금리 연 2.5%에 마케팅 동의 고객에게 연 0.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함께 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4477)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선 기자
bmw1972@hanmail.net
키워드
관련기사
- JB카드로 지방세 납부 캐시백 이벤트 실시
- 전북은행, 전직원 환경정화 봉사활동..ESG경영 실천
- 전북은행, ‘제10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 앞장
- 전북은행, 서신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147호· 제148호’ 오픈
- 전북은행, 2022 ‘딸에게 보내는 선물’ 전달식
- 전북은행, ‘JB 글로벌 수출입 기업 외화통장’ 출시·이벤트 실시
- 전북은행, 군산초 앞에 ‘JB옐로우 카펫 제7호’ 오픈
-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긴급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
- 전북은행, 창립 53주년 ‘4000만원 상당 방한 키트 나눔’ 이웃사랑 실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