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JB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1:1 건강상담’과 ‘JB비주얼 가계부’를 오픈했다.
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JB의 헬스케어 특화 서비스로 JB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맞춤형 건강상담을 위한 ‘1:1 건강상담’은 JB마이데이터 ‘헬스케어’를 통해 전문약사와 개인별 맞춤 건강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다.
도내 의약품 유통그룹 태전그룹(태전약품·티제이팜·오엔케이)과 손잡고 복약 및 의약품 상담 등 건강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상태와 건강점수를 측정하면 고객에 맞는 맞춤형 건강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다.
더불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나 생명의 레저상해 미니보험을 무상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JB비주얼 가계부’는 금융데이터 분석 기업인 텐큐브(대표 이광진)와 제휴를 맺고 손쉽게 고객의 마이데이터의 카드 소비내역을 기반으로 소비 및 지출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지난 17일부터 JB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기존 금융자산 관리 및 생활금융 서비스 등 서비스 전반을 리뉴얼하여 화면 단계를 축소하고 직관적으로 재구성해 고객의 만족도를 위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전북은행, 완주군 봉서초등학교에 ‘JB옐로우 카펫 제6호’ 오픈
- 전북은행, 다문화가정에 ‘JB 多정多감 행복한집 제3호’ 오픈
- 전북은행,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제백구초등학교 대상 ‘미래인재 WeRO 프로그램’ 실시
- 전북생생장터, 제철농산물 판촉행사..'제철제맛' 4탄
-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도내 청소년들의 별처럼 빛나는 꿈 지원'
- 전북은행, 2022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 시상식..윤찬희·박승하 '대상'
- 전북은행, ‘제10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 앞장
- 전북은행, 전직원 환경정화 봉사활동..ESG경영 실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