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고객 참여기회 확대와 재미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인기 적금 상품인 'JB슈퍼씨드적금'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JB슈퍼씨드적금'은 기본금리 3.0%의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정상납입 기준 매월 1개의 씨드(가입기간 최대 11개)를 제공한다. 제공된 씨드가 슈퍼씨드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전북은행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적금 상품이다.
그동안 'JB슈퍼씨드적금'은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했으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여러 개의 계좌를 가입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전북은행은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씨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8월 씨드 확인 결과에 따라 △교촌치킨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1만 원권 △배달의민족 1만 원권 △메가커피 텀블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잔) △1만 원 캐시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각 항목별로 10명씩 총 6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슈퍼씨드적금은 2023년 10월 첫 출시 이후 많은 고객들이 만기 이후 재가입을 할 정도로 전북은행의 대표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기반으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모바일뱅크 ‘쏙뱅크’ 또는 전북은행 고객센터(1588-447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성순 기자
wwjks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