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선도하는 화이트미트 전문기업 참프레가 2024년 설 선물세트 7종을 선보였다.

이번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동물복지 제품과 다양한 신제품 구성은 물론 선물세트의 네이밍까지 리뉴얼하여 보다 업그래이드 된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왔다.

 냉동세트는 정세트(냉동1), 감사세트(냉동2) 구성되었으며, 세트(냉동1)는 동물복지 바삭치킨너겟, 텐더, 직화그릴 닭다리을 비롯하여, 춘천식소금구이스리라차 닭날개, 허브치즈스틱 등 으로 구성되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춘천식소금구이, 스리라차닭날개는 최근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명절에서도 인기있 설 선물세트에서 다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감사세트(냉동2)는 정세트(냉동1)에 신제품 동물복지 큐브닭가슴살 2종이 새롭게 추가 되었다. 신제품으로 처음 선물세트에 구성된 제품이며 시장에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냉장세트은 복세트(냉장2), 세트(냉장3)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세트(냉장2)는무화과오리훈제슬라이스, 훈제통닭, 싸먹는 오리슬라이스, 동물복지 수비드닭가슴살 제품으로 구성하여 합리적으로 구성되었으며, 풍성세트(냉장3)는 복세트(냉장2)에 직화오리로스구이, 매콤직화닭다리를 추가하여 오리제품과 닭고기 제품을 비율있게 추가하여 프리미엄 세트를 구성하였다.

그 밖에도 상온제품은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동물복지 닭곰탕&닭개장 세트 로 구성되었으며, 냉동삼계탕도 별도 구성하여 전체적인 구성이 합리적이고 조화롭게 구성되었다.

참프레 관계자는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동물복지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인기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세트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히고 참프레 는 "2024년 설 명절 참프레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