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일동)와 상서면사무소(면장 양해승) 지난 11일 행안면 소재 차오름건설(대표 김정석)을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란 월 매출액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로써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에 현판을 부착하고 있으며, 정액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가게 발굴을 위해 지역 내 여러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특화사업을 설명하며 협조를 요청하였고 평소 지역사회 나눔에 관심이 많았던 차오름건설이 나눔에 동참하여 상서면 4호 착한가게가 되었다.

차오름건설은 1997년부터 주택, 상가 등 토목, 건축, 조경공사와 설비, 도장, 방수 건축공사 업체로써 우리의 일상과 일터를 위한 모든 기반과 기술력을 갖춘 현장형 건설사로 부안군 행안면에 소재를 두고 있다.

차오름건설 김정석 대표는 고향인 상서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복지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일동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건설경제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해준 차오름건설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착한가게 발굴에 더 노력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