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상공회의소(회장 김동수)는 4일 ‘2024년 신년 인사회 및 군산상공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2024년 군산상공대상’에는 지난해 ‘더쎈비전(DEXEN Vision)’을 출시, 수출 3,700대를 포함 지난해 모두 1만 400대 판매를 돌파해 매출 1조 원 시대를 열고 공장증설을 통한 매출 신장과 고용 창출이 예상되는 타타대우상용차(주) 김방신 대표이사가 수상을 했다.

이 자리에서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은 “혹독한 겨울 추위를 잘 견뎌 내야 따뜻한 봄날을 맞는 것처럼 지난 한 해, 새만금 산단에 이차전지 특화단지를 유치하고 미래산업 유치를 통한 지역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한 한 해였다.”라며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제 갈 길을 걸어온 기업인과 상공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치하하고, 상공회의소 또한 군산 경제발전과 국가 경제발전을 위해서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와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고진곤 한국노총 군산시지부 의장, 신영대 국회의원, 김의겸 국회의원, 이장호 국립군산대학교 총장, 강희성 호원대학교 총장, 이계철 군장대학교 총장 등 250여 명의 지역상공인과 관계기관장, 사회단체장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