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제공=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데이웰, 레미F&B 장학금 기탁식)
무주군제공=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장학금 기탁식(데이웰, 레미F&B 장학금 기탁식)

(주)데이웰, 레미F&B 이득주 대표가 무주지역 아이들의 꿈을 뒷받침 하기위해 따듯한 마음을 전했다.

12일 무주군에 따르면 이 대표는 이날 무주군청을 방문해 황인홍 군수를 예방한 자리에서 장학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주)데이웰, 레미F&B는 무주군에 성금 기부활동도 꾸준하게 이어오는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득주 대표는 “무주군에서 사업을 하면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작은 정성이 우리 무주지역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황인홍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이사장은 "해마다 지역에 관심 가져주시고 주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시는 데이웰과 래미F&B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무주를 사랑하는 귀사의 마음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웰(주)와 래미F&B회사는 무주 제2 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과일잼과 액상 농축제품, 분말 등의 생산·판매업체로, ‘모시’와 관련한 연구를 진행해 차(茶) 연계 식품도 개발·출시하는 등 식품 제조 및 가공, 유통 능력을 두루 갖춘 기업이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