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제공=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무주군제공=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무주군이 오는 12월 5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고향사랑기부자들에게 양질의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며, 모집 대상은 무주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공고일 2023. 11. 17. 현재) 중 35개 내외를 선정할 방침이다. 

답례품은 군에서 생산·채취된 농·축·수·임산물 등 지역특산품 및 가공품(무주군에서 생산되는 원재료의 사용 비율이 50% 이상인 상품), 무주군에서만 통용되는 지역 상품권을 비롯한 관광 입장권과 서비스 상품(체험·숙박·관광 등) 등이다.

답례품 제안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하고 150만 원 이하로, 추천 가격대는 3만 원, 6만 원, 9만 원, 15만 원, 30만 원이다. 

신청 자격조건은 답례품으로 공급이 가능한 품목을 생산(운영)·배송을 할 수 있는 통신판매 신고·등록 업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공급제안서, 서약서, 증빙서류 등을 갖춰 군청 재무과 고향사랑기부팀을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무주군 유영주 고향사랑기부팀장은 “무주에 고향사랑기부를 해주시는 분께는 좋은 답례품을 제공하고 지역 업체와는 상생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공모가 무주군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