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선도하는 화이트미트 전문기업 참프레가 2023년 동물복지 인증 가치 소비 FESTA 에 참여하여 동물복지에 대한 가치 소비의 의미를 소비자들과 함께 현장에서 공유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23년 동물복지 인증 가치 소비 FESTA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 하고 식생활교육네트워크가 주관하는 행사로 동물복지 인증제도에 대한 홍보와 체험을 하는 행사이며, 경기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진행되었다.

참프레는 동물복지 대한민국 최초 육용계 인증기업으로써 초대받았으며, 소비자들과 현장에서 동물복지의 의미를 함께 공감하고 참프레의 동물복지 제품 시식과 체험이벤트를진행하여 현장을 방문하신 소비자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프레에 대한 동물복지 선도기업으로써 기업아이덴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도 현장에서 매우 높았다.

그간 참프레의 동물복지의 아이덴티티를 앞세워 건강한 먹거리를 선도하고 제품의 높은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바이럴 된 부분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표현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현장에서 참프레 제품 시식과 이벤트에 참여한 한 소비자 분께서는 마트에서 참프레 동물복지제품을 평소에도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동물복지에 선도기업이라 더욱 믿음이 갔는데 오늘 행사장에 있어 매우 반갑네요!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라고 말했다.

참프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동물복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건강한 제품을 가치 있게 소비하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참프레는 동물복지 선도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생산부터 유통까지 소비자분들에게 가치있는 소비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