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주군생활문화동호회가 주최하고 무주군청 영화동호회 무주 인 무주가 주관한 제1회 올인(all_in)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영화감상문, 기념사진) 수상자들이 발표됐다.

영화감상문 부문(총 시상금 100만 원) 일반부에서는 부남면 박병오 씨가 “우리 연애의 이력”으로 1등상을, 안성면 이슬 씨가 “양치기들”, 무주읍 이예영 씨가 “브로크 백 마운틴”으로 2등상을 받았으며 3등상은 설천면 황정옥 씨 “동주”와 무주읍 김주희 씨 “키드”, 김혜영 씨 “더 디너”가 받았다.

학생부에서는 설천고등학교 박지영 학생이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1등상을, 무주고등학교 김영현 학생과 설천고등학교 이은지 학생이 각각 “춘향뎐”과 “괴물아이”로 2등상을 받았다.

무주고등학교 김예린 학생(“동주”)과 설천고등학교 여다혜 학생(“피닉스, 어린이정경”), 안성중학교 이가현 학생(“커튼콜”)이 3등상을 수상했다.

기념사진 부문(총 시상금 50만 원) 에서는 이슬 씨가 1등상을, 안성고등학교 강민호 학생이 2등상을, 설천고등학교 여다혜 학생이 3등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1회 올인(all_in)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 심사를 맡았던 무주산골영화제 조지훈 부집행위원장 & 프로그래머는 “많은 무주 군민들이 산골영화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다는데 놀랐고 산골영화제와 영화에 대한 애정을 담아 자신이 본 영화에 대한 감상을 충실하게 정리해주신 점에 대해서는 감동을 받았다”며

“글 자체의 완성도를 주로 보았지만 그보다 영화에 대한 자신의 감상과 느낌을 진심으로 담아 글로 잘 풀어냈는가에 중점을 두어 심사에 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