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경찰서(서장 강현신) 맞춤형 통합지원단(단장 김광문. 이하 통합지원단)은 29일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강현신 서장을 비롯한 김광문 단장, 부안경찰 및 통합지원단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경협력치안 구축을 통한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공감치안 파트너쉽을 통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실질적인 피해자 지원시스템을 구축하여 군민께 공감 받는 치안정책을 자리매김 하고자 민·경 한마음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작년 통합지원단장 취임 이후 부안경찰이 통합지원단과 함께 청소년 및 4대 사회악 피해자 지원을 위해 노력해온 활동 모습을 영상으로 시청하였고, 향후 지원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강현신 서장은 "통합지원단의 그 동안 노고를 치하하고 행복을 많이 전파하는 맞춤형 통합지원단이 되어 줄것을 강조하며 돌봄 청소년부터 4대 사회악 피해자 보호․지원까지 지역사회와 협업하여 군민에게 공감 받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광문 단장은 "남을 돕는 것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 며 맞춤형 통합지원단은 앞으로도 작은 힘이지만 청소년들의 미래에 작은 보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