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창업보육센터에서는 2016년 1월 8일까지 창업입주업체를 모집한다.

입주대상은 완주군에 주소를 둔 예비창업자나 창업 1년 미만의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경영활동을 위한 창업보육실 입주, 세미나실 및 공용회의실 등 시설 이용 혜택과 전문매니저를 통한 수요자 중심의 상시지원, 내·외부 전문기관을 활용한 경영, 세무회계, 마케팅 교육 및 멘토링, 시제품 개발 지원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기간은 2년이고 추후 성과평가 등을 통해 1년 연장이 가능하다.

기타 사항은 완주군청(www.wanju.go.kr) 및 창업보육센터(http://wj-changup.wanju.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유형수 일자리경제과장은 “작지만 강하고 지속가능한 일자리창출을 위해 창업보육센터를 완주군 창업허브로 활성화할 것”이라며 “실질적인 창업지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업보육센터는 아이디어나 기술은 있으나 제반 여건이 미약해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희망자에게 다양한 보육서비스를 제공, 입주기업이 조기에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