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박규연 국립군산대학교 음악과 교수의 피아노 독주회가 오는 29일 서울 예술의 전당 인춘아트홀에서 열린다.

예술기획 클라시코가 주최하고, 국립군산대학교와 법무법인 의현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독주회는 ‘Talk! Talk! Ragtime! (톡! 톡! 래그타임!)’ 부제로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독주회에서 박규연 교수는 피아노 초기 재즈인 S. Joplin(스콧 조플린)의 엔터테이너를 비롯해 W. Bolcom(윌리엄 볼컴)의 에덴의 정원, W. Albright(윌리엄 올브라이트)의 드림 래그스 등 주옥같은 대표 작품들을 연주한다. 

화려한 테크닉과 섬세한 감수성을 가진 박규연 교수는 오스트리아 비인 시립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과 오스트리아 비인 국립음대 수석 졸업했다.

이후 미국 University of Colorado Boulder 방문연구교수를 역임했으며, 서울 예술의전당, 세종체임버홀, 오스트리아, 독일, 일본, 미국 초청 독주회, 두오 리사이틀, 실내악 등 다수의 연주회를 가졌다.

특히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피아노 트리오 ‘케이뮤즈 소사이어티’를 창단해 청중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프로그램으로 실내악 공연 활성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공연 티켓예매는 예술의전당(1668-13520과 인터파크티켓(1544-1555)로 하며. 문의는  클라시코(02-775-86000로 하면 된다.

김장천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