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담회 순.

 

더불어민주당 남원·장수·임실·순창 지역 선거구 성준후, 박희승, 이환주 예비후보(간담회 순)는 경선을 앞두고 지난 7일과 8일 장수군청 브리핑룸을 각각 방문해 간담회를 통해 장수군 5대 핵심공약을 발표했다.

성준후 예비후보는 지난 71130분 방문해 간담회를 통해 14년간 이재명 당대표와 함께 하면서 국민들이 원하는 것은 피부로 느끼는 정책을 실현 시키고 발전되어 가는 현상을 직접보는 것이다"며 "그동안 관심받지 못하고 소외 되어왔던 장수군민들이 이제는 행복지수를 높이고 삻의 질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꼭! 해내겠다"고 말했다.

성준후 예비후보의 5대 핵심공약은 장수 특례군지정해 지역소멸 방지 달빛철도관광특구로 지정, 이익금 일부를 군민들에게 환원 농가부채 탕감장수군민들의 정신적 고통 해소 농업단지 조성청년들 유입 활성화 정책 실현 치유농업 지원장수군의 특별한 관광상품 조성 등을 약속했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8일 오전 1130분 간담회를 통해장수군과 동부 권역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안호영 의원과 최훈식 군수의 공약 및 프로젝트를 함께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의 장수군 5대 핵심 공약은 함양-장수, 달빛철도 산업단지 조성사업 미래형 수출전문생산 과수단지 조성 동서화합 육십령 가야이음터 조성 100만 관광거점 장수 누리랜드 조성 장수가야 명품힐링길 조성 등을 약속했다.

 

이환주 예비후보는 8일 오후 1시 브리핑룸을 방문해풍부한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장수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시하고 반드시 완수해 활력이 넘치는 장수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의 장수군 5대 핵심 공약은 장수함양 달빛철도 산업단지 조성 수출전담 과수단지 조성 토옥동계곡 관광 개발 단지화 지원 100만 관광거점 누리랜드 및 가야이음터 조성 국도 13호선, 26호선 시설개량 사업 추진 등을 약속했다.
/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