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가 바이전주우수상품 구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전주시
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가 바이전주우수상품 구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전주시

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완산구청과 덕진구청에서 바이전주우수상품 구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바이전주우수상품에 대한 공직사회의 관심을 높여 구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구청 각 부서장과 구매 담당 주무관이 참여한 가운데 38개사 52개 품목으로 이루어진 바이전주우수상품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10여개 회원사들은 자사의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적극적인 구매를 요청했다.

전상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장은 "우리가 자랑스럽게 만든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감사드리며 이러한 기회를 계기로 우수상품 구매 활성화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저희 회원사들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술 개발, 고용 창출 등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품질이 우수하고 시장성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생산해 우수상품을 인증받은 바이전주우수업체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현재 38개사 52개 품목이 선정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