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호정공원(이사장 신영옥)과 순복음참사랑교회(담임목사 남기곤)는 지난 11일 은혜와 협력을 바탕으로 성도의 아름다운 장례 복지 진흥과 기독교 장례문화를 보급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부활동산을 구성했다.

신영옥 이사장과 남기곤 담임목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는 대중적인 유교와 불교의 혼합적인 장례문화에 함께 기독교의 성경적인 천국 환송 문화 또한 확산 및 정착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의 상호 협력적인 관계 속에서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신영옥 이사장은 호정공원은 예수님의 시신을 정성스럽게 장례 하였던 요셉의 마음으로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당한 이웃에게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장례 대행, 장지 분양, 묘지 이장 등 장례 모든 분야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믿음의 기관이라며 고인에게는 자연에 품에 안겨 평안한 안식을, 유족에게는 고인의 뜻을 기리며 위로와 쉼을 전달해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남기곤 담임목사는 이곳 호정공원에서 영원한 삶의 시작, 생명, 추억, 안식 그리고 하나님 안에서의 치유의 시간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 두 기관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성장하며 이웃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