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경민)이 내년 출범을 앞둔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특화상품인 ‘NH함께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예금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농협은행 전북도청지점에서 열린 가입행사에는 출범 D-50일을 맞아 김관영 도지사가 직접 참석해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예금 제1가입 및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다.

가입 행사에는 장경민 NH농협은행 전북본부장, 이재문 전북도청 지점장 등이 함께해 금고은행으로서 전북특별자치도 범도민 홍보 및 시너지 구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NH함께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예금은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고 성공을 기원하는 전북도민의 열망을 담아 마련된 특화상품이다.

가입대상은 전북에 거주하는 도민이면 누구나 가입(11계좌)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 1, 가입금액 100만원이상, 3.85%의 예금금리를 제공하며 NH농협은행 도내 전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특히 연간 평균잔액의 0.1%는 공익기금으로 적립해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장경민 본부장은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을 염원하는 전북도민의 뜻에 동참하고자 특화상품을 출시했다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전북도 금고은행으로서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홍보를 전개해 전북특별자치도 성공적 출범 붐업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