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원예농협(조합장 김봉학)이 산지 온라인사업 활성화와 우수사례 전파를 위해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경진대회에 전북 대표로 참가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실시되며, 전국 9개 사무소 중 온라인상품의 발굴에서 판매, 마케팅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익산원예농협은 농협이마켓 자사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매주 2회 정기적인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추석에는 네이버쇼핑라이브 전체 매출 3위의 실적을 올렸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오는 19일 오후 2, 24일 오전 10, 26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샤인머스켓, 신고배, 고구마 등을 시중가격 대비 17~56% 특별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입고구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검색창에 익산원예농협’, ‘농협이마켓을 검색해 구매에 참여하면 된다.

김봉학 조합장은 산지 농가를 육성하는 교육과 지원을 확대해 품질 좋은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앞으로도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와 유통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