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가 우수한 품질관리로 생산한 다양한 제품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식품진흥원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온라인식품전문매장 푸드폴리스마켓(http://fmarket.or.kr)이 18일 가을철 베스트 상품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국내산 배추김치와 쌍화차로 김치는 15년 업력의 전라도식 전통 김치를 제조해 2020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나리찬의 제품이다.

황태머리를 이용한 특제 육수와 당도가 우수한 강원도 고랭지 배추, 100% 국내산 원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허 및 인증(HACCP, ISO22000, FSSC20000)을 받았으며 우수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조된 김치이다.

아울러 함께 선보이는 쌍화차의 경우, 헛개나무 열매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있는 창업 벤처기업인 ㈜힘찬걸음의 제품이다.

피로회복에 좋은 쌍화탕을 첨가제 없는 순수한 국내재료와 현대인에게 좋은 3가지 재료(치자, 황금, 산수유)를 추가하여 일반 제품보다 3배 이상 고농축한 달빛쌍화 제품을 선보인다.

할인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행사와 같이 진행 되는 이번 방송은 18일 13시(나리찬)와 15시(힘찬걸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https://shoppinglive.naver.com/hom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