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제2공단 소재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김기영)가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1일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헌율)을 방문, 장학기금 1,000 만원을 기탁했다 .

전북에너지서비스 김기영 대표는 이날 정헌율 이사장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공익산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매년 정기적인 복지시설 노력봉사와 명절 선물전달 및 소외계층을 위한 김치·쌀·연탄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여기에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혈액보유량 확보가 어렵다는 소식을 접하고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단체 헌혈에 동참해 박수를 받고 있다.

김기영 대표는 “지역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불어 넣어 주는데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희망을 꿈꾸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동참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익산사랑장학재단 정헌율 이사장은 “지역경제침체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이 희망의 날개를 활짝 펼칠 수 있도록 소둥하게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