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맥시칸치킨(대표이사 문경필)이 어린이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시칸치킨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신메뉴인 키즈 닭강정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맛의 초콜릿과 장난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킨더조이’를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5일가지 5일간 전국 맥시칸치킨 체인점을 통해 ‘키즈 닭강정’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시칸치킨의 ‘키즈 닭강정’은 새콤달콤한 하면서 순한 맛을 가지고 있어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30년 전통의 맥시칸치킨 노하우와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하림의 신선하고 위생적인 닭고기를 100% 사용한 하고 있어 닭고기 제품에 대한 신선도와 맛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5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강정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킨더조이’ 제품으로 새로운 놀이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시칸치킨은 고객들에게 맛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어린이 날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며, 맥시칸치킨 전국 체인점을 위주로 진행된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