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유진섭 의장은 어려운 현실속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우리 주변의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로 격려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박스 나눔 배달 활동을 펼쳤다.

재가 장애인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박스 나눔 배달 행사는 정읍장애인 복지관 주관으로 관내 기업체(동원페이퍼, 참좋은병원, 한국SGI 등) 의 도움을 받아 김장을 담궈 재가 장애인 50가정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라고 밝혔다.

유 의장은 지난달 30일 오전10시부터 장애인복지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시민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며 김장박스를 재가 장애인 집에 배달하는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것.

유진섭 의장은 “각박한 현실속에서도 이처럼 도움을 주는 지역기업체에 감사에 마음을 전하고,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면서 더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함께 더불어 사는 밝은 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의장은 앞으로 정읍시의회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는 의회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한편 정읍시의회(유진섭의장)는 지난 9월과 11월 등 2회에 걸쳐 월드비전 도시락 나눔의 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정읍=정성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