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5L 점보캔 윈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연말연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순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d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을 포함, 내년 1월 12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서울 잠실에 위치한 파로스 호텔에서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신청팀 중 매주 2개 팀을 선발해 케이터링 서비스, 파티Kit 제공 등 d 점보캔 에디션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파티 호스트들이 파티 시작 후 일정시간 동안 함께해 프로그램 및 파티장 이용 안내와 참가자들의 불편사항 해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파티 참가자들은 d-점보캔, 파티 Kit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파티 종료 후 숙박도 가능하다.
신청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인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를 통해 진행되며, 매주 당첨팀을 선발하여 개별 통보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점보캔은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홈 파티나 캠핑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며 "점보 윈터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d 점보캔은 5L 용량의 휴대용 전용 용기에 밀폐형 CO2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되며, 거품발생 특수 기술로 잔을 따를 때 마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김선흥기자·ksh988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