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의 메카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가 다가오는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스키 시즌권 2차 할인판매에 들어간다.
이번 시즌권 판매는 김청곤 경영지원본부장이 새롭게 관리총괄이사로 승진, 임명되며 대고객 서비스차원에서 펼치는 첫 번째 서비스행사다.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할인되는 스키시즌권은 10월 16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가에 판매하기 때문에 시즌권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찬스다.
무주덕유산리조트의 스키 시즌권은 통합권과 주중권, 야간권, 패밀리권의 4권종으로 구분되며, 통합권은 주중과 주말, 주간과 야간에 모두 이용 가능하고, 주중권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주중에 주간과 야간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야간권은 주중, 주말의 모든 야간시간에 이용 가능하다.
시즌권 2차 할인판매기간 내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회원으로 가입 후 구입하면 정상가 대비 총 36%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연속 구매 고객은 최대 5만5천원의 중복할인, 3인 이상의 패밀리권은 전체금액의 10%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점핑파크 장비보관소 무료 이용, 세인트 휴 사우나 무료이용권을 비롯해 가족/국민호텔 특별할인과 직영식음업장 10%할인 등 다양한 혜택 외에도 곤도라의 경우 이듬해 동계시즌 전까지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무주=김국진기자·kimdanjang@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