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소중한 분들에게 전하는 익산의 명품 특산물 웰빙형 수연소면(사진)

익산지역 최고의 특산품은 사랑과 정성이 가득하며 품격있는 명품 ‘수연수면’이 최고의 선물로 꼽는다.
익산시 여산면 두여리 수은마을 (주)은성식품에서 손으로 직접 생산하는 수연소면은 고향의 풍요로운 맛과 정이 듬뿍담긴 국수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로 익산의 자랑이되고 있다.
특히 우리밀 국수는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다양한 내용물이 첨가된 기능성국수로 면발을 일일이 손으로 늘려 만들어 일반국수보다 훨씬 부드럽고 가늘어도 더욱 쫄깃쫄깃한 맛을 느끼게 하고 있다.
(주)은성식품(대표 김형귀)의 ‘수연소면’은 삶은 후에도 잘 퍼지지 않도록 숙성시켜 일본과 미국 등 해외시장에도 인기리에 한국의 특산품으로 수출되며 기업 선물용, 항공기 기내식 등에도 납품되고 있는 고급 수제국수이다.
국물과 야채 수프가 포장되어 조리의 간편성을 기한 제품과 오동나무 박스를 사용한 고급포장재의 선물용, 우리밀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포장 단위도 1kg과 1.5kg에서 5kg까지 다양하고 마국수를 비롯 클로렐라, 흑미, 홍국, 서동마 등 다양한 천연식품을 첨가해 생산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웰빙형 국수로 인정받고 있다.
손으로 늘려만드는 (주)은성식품(www.eunsungfood.co.kr.063-836-9758)의 수연소면은 손 맛을 살리기 위해 장시간 숙성시켜 마을주민들이 한올한올 정성스런 마음으로 조금씩 늘려 만들어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