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일보DB

전북중기청은 전북 소재 유망 중소기업과 구직자 간 매칭을 위한 '2022 전북지역 중소기업 채용박람회'를 오는 9월 16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인력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은 우수한 인력 채용과 함께 도내 구직자들은 다양한 직종의 중소기업 채용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북중기청은 오는 9월 8일까지 참가기업 신청서를 접수를 시작으로 13일 참가기업을 확정해 구직자 매칭을 시작할 예정이다.

매칭된 기업의 서류 심사를 통과한 구직자의 경우 9월 22일 전북대학교 진수당에서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현장 면접 진행이 어려운 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한 면접도 진행된다.

9월 22일 현장 면접에는 기업인력애로 상담, 면접요령컨설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클리닉 등 도내 중소기업과 구직자를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열린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정규직 채용 계획이 있는 모든 전북 소재 중소기업이 참가 대상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전북중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참가신청서 작성 후 9월 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재경 전북중기청장은 “이번 행사로 도내 유망 중소기업들이 우수한 인력을 확보해 지속적 성장 기반 마련의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도내 중소기업과 구직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