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기청 전경사진
전북중기청 전경사진

중소벤처기업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중소기업에 장기근속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을 위한 주택 특별공급 추천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 예정인 익산 부송 아이파크는 HDC현대산업개발(주)에서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익산시 부송동 279번지 일원에 건설할 예정이며,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확정추천 7세대와 예비추천 35세대로 총 42세대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로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하여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 또는 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 3년 이상인 근로자가 해당된다.

또한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청약통장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신청 주택형의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한 전북지역 거주자만 신청가능하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요소로는 제조 소기업 또는 뿌리산업 재직, 기술ㆍ기능인력 및 자격증 보유, 수상경력, 미성년 자녀 수 등이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신청기한은 오는 25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중소인력관리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또는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