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합창단이 문화가있는날 덕진싸롱29일 덕진예술회관에서 공연한다.

낭만이 있는 살롱 음악회를 표방하는 이번 공연은 합창단 단원들 개개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무대로 구성했다.

연주자와 관객들 간의 간격을 좁혀줄 일일 바리스타로 전주시립극단 신유철 단원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전주시립교향악단의 김효정 플루트 수석, 김아름 제2바이올린 수석, 김근혜 첼로 수석 과 전주시립국악단의 오정무 해금 수석 단원이 함께해 무대를 더욱 풍성히 채울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오페라 미소의 나라중에서 그대는 나의 모든 것(Dein ist mein ganzes Herz)’, 오페레타 메리 위도우입술은 침묵하고(Lippen Schweigen)’ 등의 아리아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가곡 달콤한 사월이 오면(La Capinera)’을 비롯해 피겨 선수 김연아의 경기곡으로 잘 알려진 리틀 나이트 뮤직가운데 어릿 광대를 보내주오(Send in the Clowns)’, ‘위키드파퓰러등 뮤지컬 넘버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 가곡 꽃 피는 날’, ‘명태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들을 수 있는 엄마야 누나야’, ‘나뭇잎 배등 다양한 곡들로 관객을 맞는다.

공연은 전석 초대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공연 문의는 전주시립합창단(063-251-2786)으로 하면 된다./정해은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