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주병 황현선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5일 정책공약 시민 참여 제안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을 운영한다.

‘황현선의 정책은행 전주덕진점’은 시민들이 느끼는 문제점, 제안 등을 자유롭게 남기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황 후보는 “정치가 해야 할 일, 정치로 바꿀 수 있는 것들을 시민들에게 직접 듣겠다”며 “정책의 최종 수혜자인 시민들이 발언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이 전혀 없다”고 지적, 플랫폼 운영의 취지를 밝혔다. 

황현선 후보의 ‘정책은행 전주 덕진점’에는 교통, 교육문화시설, 전북정치에 대한 의견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출산·양육, ▲노인활동, ▲산업구조 개선, ▲교통 문제 등 구체적인 민생정책부터 ▲정권교체, ▲검찰개혁, ▲소통구조개선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황 후보는 시민들의 의견을 정책공약에 반영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현장에서 시민들과 만나서 직접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정책은행 전주 덕진점’의 자세한 내용은 황현선 블로그 또는 별도의 온라인 웹페이지(https://bit.ly/황현선의_정책은행)에서 볼 수 있다./윤홍식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