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전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12일부터 2월 8일까지 신년 맞이 'LG전자 프리미엄관 리뉴얼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보다 더 넓게 확장된 LG전자 프리미엄관은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대표 고급 라인 상품을 확대하고 고객 응대 편의성을 고려한 컨설팅 장을 신설했다.

행사 기간에는 LG전자 전 제품을 '리뉴얼 기념' 행사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결혼 가전 및 입주 이사 가전을 구매하는 웨딩 고객 및 신규입주, 이사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LG전자 프리미엄관에서는 2개 이상의 품목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690만 원의 혜택과 가전제품 구입 시 금액대별(600만 원, 1,200만 원, 1,500만 원, 2,000만 원) 추가 상품권과 코렐, 기펠, 샘소나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제휴카드 사용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롯데 상품권 증정과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현장 특별 할인(에누리) 행사, 진열가 특별전,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특별혜택전, LG올레드 TV 특별혜택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매장 전화 등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김태현 리빙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문 매장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고급스러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