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군수 권익현) 너나들이 공무원 가족봉사단은 지난 25일,  맛있는 빵 만들어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을 위한 따뜻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부안마실길 환경 정화,  친환경 샴푸바 제작 및 나눔 활동에 이은 부안군 너나들이 공무원 가족봉사단의 세 번째 봉사활동으로 단원들이 직접 만든 카스테라가 지역의 소외계층들 에게  전달됐다.

너나들이 공무원 봉사활동에 참여한 아이들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동생들을 만나서 즐거운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뿌듯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빠지지 않고 꾸준히 참여하여 우리 이웃들을 위해 작은 힘이지만 보탬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너나들이 공무원 가족봉사단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은 물론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봉사를 실천할 예정이며, 또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지역 구석구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애향심 고취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너나들이 공무원 가족봉사단은 반복되는 일상 속 우리의 작은 변화가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이 될 수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위하여 너나들이 공무원 가족봉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