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영화와 함께 여유로운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낭만 영화제 ‘무주산골영화제’가 10주년을 기념해 서울에서 영화제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3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총 10일간 서울숲길(성수동) 프로젝트렌트 3호점에서 진행되는 ‘무주산골영화제 서울 팝업스토어’는, 올해 10주년을 준비 중인 영화제의 주요 프로그램을 다양한 테마로 구성해 영화제를 기다리는 관객들과 아직 무주산골영화제를 참여해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무주산골영화제 서울 팝업스토어’ 에서는 영화제가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가이드 매거진을 방문객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매거진에는 올해 영화제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소개와 영화제 현장 관객들을 위한 깜짝 바우처, 무주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담겨 있다. 

여기에 한정판으로 제작된 ‘무주산골영화제’ 콜드브루 캔커피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카페와 오직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영화제 한정판 굿즈들을 판매하는 굿즈샵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역대 넥스트 액터(박정민, 고아성, 안재홍)가 직접 제작한 셀프 트레일러는 물론 미공개 화보컷을 미디어로 만날 수 있는 흥미로운 공간과 올해 새로운 페스티벌 아이덴티티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매일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현장 이벤트는 ‘무주산골영화제 서울 팝업스토어’를 찾은 관객들에게 오는 6월 2일 개막하는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에 대한 큰 기대감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무주산골영화제 서울 팝업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설렘-울림-어울림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년 성장하고 있는 ‘무주산골영화제’올해로 제10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까지 총 5일간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