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회장 박숙영)는 제1차 여성경영인육성 리더십스쿨을 완주 상관리조트에서 ‘2022년 New트렌드 인사&노무 이슈’라는 주제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더십스쿨에서는 2022년도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 정부 정책의 방향에 따라 변화하는 노동관계에 대해 도내 여성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설명하고, 법 개정의 흐름으로 인한 인사노무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특강이 진행됐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에서는 도내 여성 창업 활성화와 여성기업의 성장을 위해 해마다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진행된 제1차 리더십스쿨은 전라북도의 지원을 받아 여성경제인의 역량강화와 기업 성장, 여성기업 간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진행하는 리더십스쿨의 일환으로, 도내 여성 경제인 60여 명이 참석했다.

박숙영 회장은 “이번 인사&노무 관련 특강을 통해, 도내 여성 기업인들이 원활한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도 높이길 바란다”며, “어려운 와중에도 특강에 참여해주신 여성 기업인들에게 감사를 보내며, 앞으로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는 도내 여성경제인들의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활동과 사업을 수행해나가는데 역할을 다하고자 앞장 설 것이다”고 밝혔다./백지숙기자·jsbaek1023@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