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실엔치즈 클러스터사업단(이하 ‘사업단’, 이사장 심민 임실군수)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2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 참가한다.

 

 부산국제식품대전은 한국보건사업진흥원과 부산MBC가 공동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공동 후원, ‘식품, 급식 및 설비, 포장, 커피·음료’를 테마로 개최돼 국내외 우수식품의 상호 비교 및 신규거래처 등을 확보하는 성과를 보이게 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모든 기업에서는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약 340여개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 바이어 등이 참여하는 전국규모의 박람회로서 제품홍보와 판매는 물론 지역홍보의 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고 있다.

 

 군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에도 임실N치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중점 홍보하여 신규 소비자 확보는 물론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지속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업단은 임실N치즈를 국내․외 바이어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실시하고, 치즈․요구르트 무료시식과 판매행사를 통해 부산․경남 지역의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여 임실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임실=임은두기자 · 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