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익산의 특산품, 오감만족 고향의 맛 오색 수연소면(사진)

품격높은 알찬만족, 감사의 마음을 부모님과 반가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풍성함으로 고향의 맛을 한가득 담은 익산의 명품 (주)은성식품(대표 김형귀)의 오색 수연소면이 지역 최고의 특산품으로 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다.
온가족이 함께 먹는 건강한 웰빙식품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오색수연 소면은 고향 전통의 맛과 정성을 그대로 한 가닥 한 가닥 손으로 늘리는 제면기술로 만든 웰빙형 무공해 식품이다.
특히 수연소면은 장시간 숙성시켜 일반국수보다 훨씬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소화가 더욱 잘되는 것이 특장점이다. 국수의 재로에 들어가는 ‘서동마’의 경우 은성식품이 직접 계약 재배하여 원료로 사용하고 국제표준화기구 품질시스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향의 대표적인 명절선물로 손꼽히고 있다.
소비자들의 기호에 부응해 300g에서 5kg까지 다양한 포장단위의 제품을 만든데다 일반 소비자용과 고급포장재의 선물용 제품 생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은성식품의 ‘수연소면’은 일본과 미국 등 선진 해외시장에 한국의 특산품으로 수출하고 있는데다 기업 선물용, 항공기 기내식 등으로도 납품되며 제품의 가치를 높인 고급 수제국수로 알려지고 있다.
국물과 야채 수프가 따로 포장된 제품과 조리의 간편성을 기한 일반 소비자용, 오동나무 박스를 사용한 고급포장재의 선물용 등 다양한 실속 아이템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반용의 경우 우리밀 오색 수연소면 1kg은 17,000원, 2kg은 30,000원, 오색 수연소면 3kg은 40,000원, 오색수연소면 5kg 60,000원 등이고 택배비는 별도다.
구입은 전화 063-836-9758, 핸드폰 011-684-5838(김형귀)로 하면 되며 인터넷으로는 (주)은성식품 홈페이지(www.eunsungfood.co.kr)이나 여산두여정보화마을(http://dy.invil.org)로 하면 된다.
/익산=김종순기자.soon@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