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의 금융에듀테인센터 JB플랫폼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은행권 최초 디지털 금융 콘텐츠를 활용한 JB플랫폼에서 수료증을 발급 받은 모든 체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JB플랫폼에서 체험 후 발급 받은 JB마스터 수료증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 또는 가족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에 이달 31일까지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 안내는 오는 9월 1일 JB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총 2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플랫폼 체험 후 발급받은 수료증을 현장에서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특별 제작된 여름 한정 굿즈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청소년들이 JB플랫폼에서 더위도 식히고 건강한 경제관을 쌓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하며 추후 방학 시즌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B플랫폼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평일 오전 오후 두 회차로 진행되며 회차 당 15명(최대 30명)씩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나 예약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063-250-7465,740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