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첫 3선 군수를 배출하며 전국적으로 화제가 된 임실군의 변화와 혁신의 민선 8기를 응원하는 SNS 응원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같은 SNS 응원 열기는 심 민 군수가 지난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전국 유일의 정통 무소속 3선 단체장으로 당선되면서‘화제의 단체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심 군수의 신화는 과거‘군수들의 무덤’이라는 오명을 털어내고, 민선 6기와 7기에 이어 8기까지 임실 군정을 맡게 되면서 임실군민의 명예와 자부심의 상징으로도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임실군은 심 민 군수가 세 번째로 이끌어 갈 민선 8기의 성공을 기원하고, 힘과 격려를 달라는 의미의 SNS 응원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여기에 군은 민선 8기 출범에 발맞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을 통해‘민선 8기 임실군을 응원해주세요’라는 게시물을 올려 온라인을 통한 응원 메시지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벤트가 개시된 지 4일이 지난 5일 현재 조회 건수만 2200여건을 넘고 있으며, 200여개의 댓글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선 8기를 맞은 임실군과 심 민 군수가 군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며 변화와 혁신의 임실을 만들어 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임실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임실군이 직접 개발해 판매 중인 자체브랜드 상품인‘임실아람 매실엑기스와 매력콜라겐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이나 참여는 기획감사실 홍보팀(063-640-2066)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심 민 군수는“SNS를 통해 올려주신 소중한 응원 글에 힘입어 민선 8기 군정도 성공적으로 잘 이끌어 나가겠다”며“쌍방향 소통을 토대로 ‘하나 되어 모두가 행복한 임실’, 섬진강 르네상스를 꼭 이뤄내겠다”고 밝혔다./임실=임은두기자·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