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더불어민주당 부안군수 후보가 부안군 배드민턴협회(회장 김광철)로부터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부안군 배드민턴협회 관계자에 의하면 “권익현 후보는 평소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활발한 군정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지난 2년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되면서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오랜 시간 운동을 못하게 됨을 안타깝게 여겨 계화복지센터 및 다목적체육센터를 개방해 동호인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 한 점이 인정되어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부안군 배드민턴협회와 각 클럽 회원들이 힘차게 다시 일어 설 수 있었다며 배드민턴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노력해준 권익현 후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광철 회장은 “권익현 후보는 평소 부안군 배드민턴협회 동호인들의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 앞장서 왔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고 말했다.

권익현 예비후보는 “코로나 19로 활동이 위축될 수밖에 없었던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군수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 이라며 배드민턴 활성화와 시설 및 환경개선을 위해서는 반드시 재선 군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