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고산자연휴양림, 어린이날 무료입장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료 무료

완주군청 일원 어울림광장 무대에서 인형극 개최 등 어린이날 축제 열려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고산자연휴양림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2일 완주군에 따르면 ‘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입장료 및 시설사용료 징수 조례’ 제8조에 의거해 어린이날 휴양림 입장객에 대한 입장료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휴양림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장 가능하며 무궁화 전시관, 무궁화테마식물원, 산림바이오매스홍보관, 산림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하다.

지난해 11월 준공한 가족휴양관은 연면적 390㎡에 지상 2층 규모로 객실 2개동(8실)이 완비되어 있다. 휴양림 전 객실 내에는 와이파이가 구축되어 있고, 매점이 설치되어 내방객의 편의를 높였다.

숙박시설은 완주방문의해 운영으로 올해 말까지 주중 숙박료 30% 할인받을 수 있다. 숙박시설 인터넷 예약 후 결제하기 화면 좌측 중간에 위치한 ‘추가예약/할인’ 중 네 번째 할인적용을 선택 해 ‘할인행사완주방문의해’를 클릭해야 한다.

한신효 산림녹지과장은 “완주의 9경인 고산자연휴양림에서 마스크를 벗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청에서도 이날 어린이날 축제가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어울림카페 잔디광장과 테니스장 주차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어울림광장 무대에서는 인형극이 12시 30분, 오후 2시 30분 2회 진행 될 예정이다./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