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14개 시⸱군 농산물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전라북도 대표 쇼핑몰 전북생생장터에서 4월을 맞아 알찬 상품들로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도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4일 전북도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에 따르면 이달 첫 번째 프로모션은 생생딜 프로모션이다. 전북 상품 중에서 엄선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가행사이다.

이번 4월 생생딜에서는 KBS 6시내고향(22.2.24.)에 방영된 “정읍 손맛 연잎 청국장”을 특가상품으로 13일부터 15일까지 한정판매될 예정이다. 연잎 청국장은 방영 이후 소비자들 입소문을 타고 연일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생생장터에 신규 오픈한 홈쇼핑 코너이다. 전북도 홈쇼핑 지원을 받아 대박 행진을 기록한 도내 기업과 전북생생장터 연계사업의 일환으로 홈쇼핑에서 판매된 특별구성과 행사가격 그대로 전북생생장터 홈쇼핑 코너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다음 프로모션은 전북생생장터 APP 출시 이벤트이다. 구글플레이에서 전북생생장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로그인할 경우 3000원 적립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북생생장터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 및 특가 할인 정보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다.

마지막은 최대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이다. 30일까지 전북생생장터 전 품목 2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북은행과 농협은행 제휴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청구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쿠폰 프로모션은 인기가 좋아 예산소진으로 매번 사전종료 되고 있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해야 한다.

이현웅 경진원 원장은 “이번 4월 프로모션은 전북생생장터 활성화와 더불어 좋은 상품을 생산하는 전북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취지로 기획한 것으로 도내 농가, 기업, 도민이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전라북도 대표 쇼핑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지숙기자·jsbaek1023@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