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www.nhlyvly.com)’에서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신제품 할인행사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규고객 가입 후 제품명 앞에 'LYVLY'가 표기된 상품 2만원 이상과 ‘첫구매 이벤트 한우 한판구이’(300g, 보통맛 또는 매운맛 중 1가지 선택)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 시 ‘한우 한판구이’(300g, 정가 9,900원)를 90% 할인된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우 제비추리, 치마살 등 특수 부위를 1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지역 명품관'에서는 지역별 축산물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한우 한판구이’는 농협 라이블리에서 새로 출시한 떡갈비류 육가공품으로, 일반 상품과 달리 한우 정육만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맛은 단짠단짠 간장 양념으로 어린이 밥 반찬에, 매운맛은 청량고추의 알싸한 양념으로 어른 술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정재호 본부장은 “많은 소비자들이 농협 라이블리에 가입해 국내산 축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우리 국민들이 안전하고 신선한 국내산 축산물 섭취로 면역력을 강화하여 코로나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윤홍식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