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출시 기업 참프레가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 5종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건강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바질페스토, 로제, 블랙올리브 3종을 추가 하여 동물복지수비드 닭가슴살 시리즈를 추가 구성했다.

새롭게 추가된 수비드 닭가슴살 3종은 기본적으로 동물복지의 건강한 원료육에 수비드 공법(SousVide)으로 맛과 영양,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3종 추가 구성과 함께 기존 수비드 닭가슴살에 대한 나트륨을 낮추는 등 리뉴얼을 마쳐 다가오는 봄!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닭가슴살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참프레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동물복지 수비드 닭가슴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3종의 Flavor을 추가 구성했다.

또한 기존 보다 나트륨을 낮춰 좀더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라고 말하며, ”향후 다양한 신제품 출시가 계획되어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동물복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참프레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와 참프레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참프레는 런칭 기념 SNS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