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토 배

"올 추석에는 농민의 땀과 정성이 깃든 전주 한옥토 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전북도가 전북농협,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제철 농산물 판촉행사 '제철제맛' 5차 기획전을 6일부터 12일까지 거시기장터(jbplaza.com)에서 진행한다.

제철 농산물 판촉전인 '제철제맛'은 도내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려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매월 한 품목을 정해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다음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제철제맛'으로 선정된 전주 한옥토 배는 1930년대부터 전주 원동지역을 중심으로 재배를 시작, 배나무 생육에 최적의 환경인 양지바르고 물 빠짐이 좋은 황토땅에서 오랜 역사의 숨은 노하우로 재배되어 아삭하고 시원한 과즙이 일품이다.

전주시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최상의 맛과 신선함을 위해 체계적이고 안전한 재배방식과 G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수확, 관리, 배송까지 철저하게 관리한 고품질 햇신고배다.

선착순 1500개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kg, 2상자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1상자는 시중가보다 저렴한 2만3120원에 소비자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NH농협은행, 전북은행 카드로 결제 시에는 10%를 추가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는 거시기장터(jbplaza.com)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6일~12일까지 '제철제맛' 전주 한옥토 배 기획전 팝업창을 클릭한 후 제품 페이지에서 주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와 고객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