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봉사활동을 발굴해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며 장수로타리클럽 제45대 회장에 취임한 이화길(65세·아이러브 플라워 대표)회장이 취임소감을 밝혔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장수로타리클럽은 지난 9일 15시 장수읍 농업연수원에서 제44대~45대 회장 및 임원,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70지구 박종완 총재 및 이군형 전 총재와 지구임원단을 비롯해 자매클럽인 대구 태양로타리클럽 문홍열 회장단과 무주,진안,장수,임실 김정학 지역대표, 방정원 특별대표 등이 참석했다.

또한 장영수 군수, 김용문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장정복 부의장, 한국희, 김종문 군의원, 김용준 장수농협장, 송제근 무진장축협장, 한상대 장수군산림조합장, 최연수 장수사과 원예조합장, 김병길 장수라이온스클럽회장, 천현우 다문화센터장, 이순창 장수군산악연맹회장, 유명선 장수번영회장, 주귀봉 새마을금고이사장, 김성진 장수읍그라운드골프회장, 김숙자 장수읍 여성의용소방대장, 오영하 한국사진작가 장수군지부장, 총무 등 내·외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 시상식에는 3670지구 50주년 지구대회 표창으로 이수용 전회장(입회 30주년 유공패), 손재호 전회장과 엄정규 재무에게 각각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장수고등학교 봉사활동 동아리 김다은 학생 외 5명에게 인터랙트 장학금을 전달하고, 황요한, 김상일, 박종철 등 3명의 신입회원 입회식을 가졌다.

장수로타리클럽은 2020-21년도‘로타리, 기회의 문’테마로 코로나19 혼란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2019~20년도 정순호 회장에 이어 2연속 군단위 최초‘대상클럽’의 영광을 안았다.

이화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로타리클럽 회원님들과 함께 앞으로 1년동안 쉐이커 메타 회장님의‘봉사로 삶의 변화를’라는 테마 아래 코로나 시대에 맞는 봉사활동을 발굴해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22년도 장수로타리클럽을 이끌어갈 집행부는 이화길 회장, 박형규 총무, 엄정규 재무로 구성, 신임 이화길 회장은 지난 2009년 장수로타리클럽에 입회, 2019-20년 재무, 2020-21년 이사 등 로타리클럽 업무를 충실히 수행, 아이러브플라워를 운영하면서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매사 솔선수범하는 등 타의 귀감이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