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이 완주신활력플러스 W푸드아카데미의 일환으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이벤트 기획 특강’이 열린다.

5일 완주군은 이벤트 기획 전문가를 초청해 6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론학습과 실습 과정을 연강으로 단기에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특강이 열린다고 밝혔다.

W푸드아카데미의 리더 및 활동가 과정 교육생을 대상으로 기획된 이번 교육은 이벤트 기획에 관심 있는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강좌로 운영된다.

정공주 강사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비롯해 비엔날레 행사, 페스티벌 등 국내외의 굵직한 행사를 기획하고 총괄했으며, 농업박람회, 제품 판매장 오픈 기획 등 다양한 상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부문에서도 기획과 연출력을 선보여 왔다.

실무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지역에서 상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자하는 다양한 종사자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교육에서는 전문가의 지도로 교육생 개개인이 직접 이벤트 기획 과정을 기획해보는 실습 과정도 진행된다.

이날 ‘특강’은 이벤트 기획에 관심 있는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참여할 수 있으며 특강 당일까지 사전에 완주군 먹거리정책과 식품산업팀(063-290-2828)로 신청하면 된다./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