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장용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태권도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태권도원 무료입장’과 태권도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태권도원 입장권 50% 할인’ 및 ‘이모티콘 선물’, 체험관 Yap! ‘무료 이용’과 ‘태권 격파 왕 이벤트’, 국립태권도박물관 ‘해설 프로그램’ 등이다.

 

어린이날은 태권도원 입장료가 ‘무료’이고 매표소에서 어린이들에게 ‘풍선’을 선물한다. 또한, 이튿날인 5월 6일부터 30일까지는 ‘태권도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도원 채널 추가 방법은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상단 검색창에 태권도원을 검색, ‘채널 추가하기’ 후에 매표소에서 확인받으면 된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시 태랑·진진·백운도사 등 ‘태권도원 마스코트 이모티콘 16종’을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선물한다.

 

이외에도 5월 1일 재오픈한 체험관 YAP에서는 ‘AR·VR 콘텐츠’ 등을 14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태권 격파 왕’ 콘텐츠 참여자를 대상으로 점수에 따른 기념품도 제공한다. 국립태권도박물관은 어린이날과 부처님오신날, 주말 등 5월 휴일에 ‘슬기로운 태권 생활 해설 프로그램’을 진행해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은 태권도원 방문객에 대해 QR 체크인과 체온 점검, 마스크 착용 등을 확인한다. 11시와 14시 태권도원 상설공연이 펼쳐지는 T1공연장 등을 출입 시에는 체온을 추가로 확인하고 모노레일과 셔틀버스를 비롯한 각종 시설과 체험 기구 등에 대한 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태권도원 상설공연’ 관람과 ‘체험관 Yap!’ 콘텐츠 이용은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위해 좌석 건너앉기와 이용인원 50% 제한 등 ‘선착순’으로 관람 및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태권도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원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누리집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