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공동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2차 모집

완주군은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완주군 소재 창업자 및 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완주군 공동체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공동체를 오는 7월 3일까지 2차 추가 모집한다.

완주군은 지난 5월초 10여개의 신청기업을 접수한 이후, 창업분야와 디자인분야의 전문매니저를 선발하고 입주기업에게 지원될 디자인, 창업경영분야의 지원프로그램들을 구체화하는 등 효율적인 창업보육센터 운영을 위해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완주군 고산면 읍내리에 위치한 완주군 공동체 창업보육센터는 아이디어나 기술은 있으나 제반 여건이 미약해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창업희망자에게 창업공간과 기반을 지원하는 종합 보육지원시설이다.

특히 건물 2동에 총 10개의 개별 및 공용 창업공간과 공용회의실, 세미나실, 비즈니스 카페 등을 갖추고 있으며, 디자인컨설팅, 경영평가와 교육, 홍보, 시제품개발 등의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이번 추가공모의 모집대상은 1차 공모와 마찬가지로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완주군 소재 창업자 또는 창업희망자로서, 사업계획서 제출 이후 완주군 창업보육센터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발하게 된다.

입주기간은 2년이고 추후 성과평가 등을 통해 최장 3년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를 희망하는 업체나 공동체는 다음달 3일까지 완주군청 농촌활력과에 방문하거나 우편(전북 완주군 용진면 지암로 61 완주군청 농촌활력과 CB담당) 또는 전자메일 (rimubay@korea.kr)로 서류를 접수해야 한다.

입주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청 홈페이지(www.wanju.go.kr)의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완주=임연선기자lys8@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